:: 피부과학의 선도기업, 네오팜 ::
  • 회사소개
  • 브랜드소개
  • 연구개발
  • 홍보센터
  • 채용정보
  • 투자정보
  • 네오팜 소개 글로벌 네트워크 오시는 길
  • 아토팜 아토팜 제로이드 더마비 에이토솔루션
  • 연구소이야기 Skin Care
  • 네오팜 언론기사
  • 인재상 복리후생 지원방법
  • 주가정보 공시정보 재무정보 자료실
닫기

네오팜뉴스

No. 제목 날짜
2 아토팜, 2014 상해 유아동,임산부용품 박람회 참가 성료 2014-08-01
아토팜, 2014 상해 유아동•임산부용품 박CBME 2014 시작으로 중국 시장 본격 진출 포부 밝혀
150여건 이상 해외 바이어 상담 및 현지 유통 업체와 계약 체결


 

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‘아토팜(ATOPALM)’이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해에서 개최된 유아용품 박람회인 ‘2014 상해 유아동•임산부용품 박람회 (Shanghai International Children-Baby-Maternity Industry Expo 2014 / 이하 CBME 2014)’에 참가해 본격적인 중국시장 공략에 나섰다. 올해 14회째 맞는 CBME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유아동용품 박람회로, 올해는 2,4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 등 중국 시장 진출 및 미국과 유럽 등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박람회다.
 

아토팜은 박람회 기간 내 150여건 이상의 해외 바이어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하고, 현지 백화점 및 유통 업체 등과의 계약을 성사하는 등 중국 유통업계와 소비자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.

아토팜은 이번 박람회에서 허가 절차가 까다롭기로 유명한 ‘중국 화장품 위생허가(CFDA)’를 획득한 MLE 크림, MLE 로션, MLE 바디워시 등 주요제품을 비롯한 ‘아토팜 스킨케어’와 유아용 세제, 물티슈, 임산부 및 성인 여성을 위한 ‘아토팜 인텐시브 케어’ 제품을 함께 선보였다. 또한 'MLE 크림' 등 베스트셀러 제품의 샘플링을 진행해 현지 바이어 및 참관객들로부터 주목받았다. 아토팜 부스를 방문한 현지 바이어들은 “아토팜은 중국 내 수많은 유아 화장품 중에서도 ’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’라는 확실한 정체성을 갖춘 브랜드로, 유아용품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중국에서 타 브랜드 대비 확실한 장점으로 성공 가능성이 엿보인다.”라는 긍정

이전글 [신제품 안내] MLE® 보습과학으로 완성된 더마비 새롭게 업그레이드 출시!
다음글 세계로 뻗어가는 네오팜 - 레오파마에 화장품수출선적